본문 바로가기
편리한 정보

캐시워크 모바일 상품권 선물 받아 무료 쇼핑하는 방법

by 베리맛사탕 2024. 3. 4.
반응형

캐시워크는 제가 꾸준히 사용 중인 걷기 앱테크입니다. 여러 가지 앱테크들이 있으나 잠시 사용하다 만 것들이 많습니다. 이미 어플을 지워 잘 기억나지 않는 것들도 있고, 캐시닥도 잘 사용하다가 안 쓴 지 오래입니다. 앱테크를 잘 활용하여 한 달에 십만 원 이상 버는 분들도 많으신데, 만 원도 어렵습니다.

 

제가 요즘 잘 사용하는 앱테크는 캐시워크와 토스 만보기, 토스 주식무료로 받기, 미스트플레이입니다. 얼마나 버느냐 계산하기보다는 그냥 매일 루틴처럼 사용하고, 게임을 좋아하니 가끔 할 때 미스트플레이를 통합니다.

 

캐시워크의 경우 퀴즈 풀기와 라이브영상 시청하기를 열심히 했었으나 최근에는 걷기 포인트 받기만 사용중인데 그것만으로도 꽤 포인트가 쌓입니다. 가끔 쿠폰으로 바꾸어 음료 한 잔 마시면 뿌듯하기도 하고요.

 

캐시워크를 사용하시다 보면 나도 모르는 모바일 상품권이 떡 하니 들어와 있는 경우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 측에서 준 선물 같은데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내쿠폰함]으로 들어가 봅니다. 메인화면 맨 위의 네 개 버튼 중 세 번째로 있는 티켓 모양을 누르면 쿠폰함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동안 내가 사용했던 쿠폰들의 내역이 보입니다. 저는 스타벅스, 메가커피, 이디야커피 등 쿠폰을 잘 이용했습니다.

 

아래쪽에 선물로 받았으나 기간이 만료된 상품권들이 보입니다. 당시에는 '3천 원 주고 그 이상 가격 하는 걸 사라는 뜻이겠지.'라며 넘어갔는데 지난 크리스마스 때 다시 받고는 호기심에 쇼핑코너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쿠폰 옆의 [사용하기]를 누르면 쿠폰의 바코드를 볼 수 있고, 음료로 교환할 때에는 바로 이 바코드를 쓰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상품권으로 쇼핑을 할 것이므로 맨 아래의 [캐시딜 쇼핑 바로가기]를 눌러 쇼핑몰로 넘어갑니다.

 

쿠폰함을 통한 [캐시딜 쇼핑 바로가기]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쇼핑몰로 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캐시워크의 메인 화면에 보면 [캐시딜]이라는 코너가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면 쇼핑몰이 나옵니다. 다양한 물건들이 있으나 우리 목적은 3천 원짜리 상품권을 선물 받은 느낌에 맞게 소진하는 거죠. 

 

쇼핑 카데고리를 보면 3,000원 코너가 있습니다. 

 

3,000원 상품권 이미지를 눌러 들어가면 무료배송인 3천 원짜리 물건들이 나옵니다.

 

 

 

"0원으로 구매하세요!" 라는 안내문과 함께 다양한 3천 원짜리 물건들이 나옵니다. 위 사진은 작년 크리스마스 즈음에 캡처한 화면이고 오늘 다시 보니 일부 물건이 바뀌었습니다. 

 

무료배송이라 나오는데 일종의 체험용 상품이라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드레스퍼퓸을 골라 주문해 보았습니다. 

 

 

 

결제할 때 화면에서 캐시딜 상품권 아래 [선택]이라고 진하게 표시된 버튼을 누르면 현재 본인이 가지고 있는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사용하여 0원 결제!

 

선물을 받는 느낌입니다.

 

 

 

 

진짜로 제가 고른 드레스퍼퓸이 배송되어 왔습니다. 현재 옷장에 두고 필요할 때마다 잘 사용중입니다.

 

 

 

 

2023.12.01 - [편리한 정보] - 우리집은 도서관, 우도, 편안한 책 대여와 간식값 만들기까지 가능한 서비스

 

우리집은 도서관, 우도, 편안한 책 대여와 간식값 만들기까지 가능한 서비스

한 달에 한두 번, 예치금이 지급되었다는 카카오톡 알림이 옵니다. [우리집은 도서관]에 위탁해 놓은 책이 대여되고 그 대여료가 예치금으로 지급되었다는 내용입니다. 11월에는 두 번, 520원과 96

berrydrops.tistory.com

2023.11.24 - [소소한 재테크] - 게임을 좋아한다면 미스트플레이, 새로운 기능 일일과제가 생겼어요

 

게임을 좋아한다면 미스트플레이, 새로운 기능 일일과제가 생겼어요

앱테크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 제가 자주 애용하는 것은 캐시워크, 토스 만보기와 주가예측해서 주식 받기, 그리고 미스트플레이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앱테크들이 존재하

berrydrops.tistory.com

 

반응형